이벤트 참여를 통한 마케팅
업체나, 공기업, 회사 등 다양한 곳에서
이벤트를 통해 마케팅을 하고 있다. 시각적으로 눈에 띄기도 하고
사은품이 걸려 있으므로, 이벤트를 통해 마케팅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참여 방법에 따른 이벤트 구분.
참여 방법
- 소문내기 이벤트
- 초성 이벤트 , 초성퀴즈 이벤트
- 특이한 게임이나 재미 요소가 가미된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목적 : 이벤트 자체 홍보
방식 : 이벤트 공유(개인 SNS 나 Blog ) - > 댓글남기기 -> 추첨
초성 이벤트
목적 : 특정 제품/신제품/장소 등에 대한 홍보가 가능
방법 : 초성
728x90
반응형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소구란 무슨 뜻일까요? (0) | 2023.06.15 |
---|---|
스타벅스 별 적립 기준 (브런치 활용), 스벅 별 적립 방법 (0) | 2023.01.06 |
주소 짧게, 단축 하게 해주는 사이트 bitly (0) | 2022.02.23 |
2022, 봄 관련 광고 이벤트 카피 모음 (0) | 2022.02.21 |
익스플로러, 엣지 브버전 확인 (IE, EDGE ) (0) | 2022.01.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