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캐스트 퍼즐이란? (데블스 플랜 감옥퀴즈)

by lionbum 2023. 10. 6.

 

 

 

 

 

요즘 넷플릭스에서 한창 재밌게 보고 있는 데블스 플랜입니다. 

데블스 플랜에서 가장 낮은 점수 두명이 감옥을 가게 되는데, 
감옥에 들어갈때 캐스트 퍼즐이 하나씩 놓여 있습니다.  

진짜, 집요하게 붙들고 이리저리 맞추다 보면 

어느샌가 맞춰 지는 이게 뭔지 궁금해서 찾아보다가 구매까지..ㅎㅎ 

 

캐스트 퍼즐이란? 

 

캐스트퍼즐은 일본의 하나야마사에서 만드는 퍼즐 브랜드라고 하네요. 
https://hanayama-toys.com/


HUZZLE (CAST PUZZLE)
Disassemble and Reassemble Puzzle 

직역하면, 모으고 해체하는 퍼즐

 

 

 

 

저는 이 아이를 구매해 봤어요!

캐스트 링. 

 

구매는 쿠팡을 통했습니다. 
현재 가격대는 만원에서 만 오천원 사이인데,, 

캐스트퍼즐 / 하나야마 퍼즐 등으로 검색 하면 나옵니다.

분명,, 어제(10/5) 데블스 플랜 시리즈가 풀렸으므로,
주말끼고 분명히 ㅋㅋ 가격이 오를 것이라고 봅니다. 

우선 지금까지 본 회차에서는 박경림과 이시원 이라는 출연자가 
퍼즐을 풀었는데,,, 얼마나 걸릴지 궁금합니다.. 

이건 사야 끝나는 게임이라, 망설임 없이 구매했습니다ㅋㅋㅋ 
여튼 배송오려면 다음주 수요일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사진 오면 리뷰도 남겨 볼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